QWER 쵸단 페미 소신 발언 논란 (쵸단이 페미에게 욕먹는 이유)
QWER 쵸단이 페미에 관한 소신 발언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쵸단은 과거 개인 방송을 통해 페미에 관한 입장을 밝혔는데, 해당 영상들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QWER 쵸단은 개인 방송에서 페미에 관해 다음과 같이 발언하였습니다. 성신여대 A교수 미투 의혹 논란 발언 쵸단이 과거 개인 방송을 진행하던 중 한 시청자가 쵸단이 성신여대를 나온 것을 알고 성신여대 A교수 미투 의혹 논란에 대해 질문하였습니다. 이에 대해 쵸단은 다음과 같이 소신 발언을 하였습니다.
“어~ 그런 거에 흔들려서 제가 막 얘기하는게 아니라 나도 이런 거 짚고 가려고 하고 나도 처음에는 막 나한테 여대 걸 숨기라고 했었어요 저는 일부러 숨기진 않았어요 이런 일이 있을 걸 알아서 숨기지 않았어.. 난 아니니까 어 그런 미친년들 때문에 내가 피해를 보는 거 자체가...” 이처럼 쵸단이 발언을 한 배경은 성신여대 A교수 해임 논란 때문이었으며 이에 대해 소신 발언을 하였습니다.
성신여대 A교수 해임 논란
성신여대 실용음악학과 A교수는 2018년 6월에 미투 의혹이 최초 제기 되었으나, 증거 부족으로 혐의 없음으로 종결되었습니다. 그러나 혐의 없음으로 종결되었음에도 일부 학생들이 대자보를 붙이고 시위를 하는 등 반발하였습니다. 결국 2019년 12월에 A교수는 성신여대 교수직 재임용이 취소되면서 해임되었습니다.
이후 A교수는 부당 해고에 관해 소송을 제기하였고 재판에서 알리바이와 피해 내용을 반박하는 증거자료들을 제출하였습니다. 그동안 증거자료 처럼 쓰였던 ‘어린 여자를 만나고 싶다’, ‘오빠’라는 등 A교수의 녹음 파일도 원본 확인 결과, 실제 발언과 달리 편집된 사실이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처럼 미투 피해주장의 허위 사실이 드러났으며 이에 재판부는 이사건을 징계처분은 위법하다고 최종판결했습니다.
‘허버허버’ 소신 발언
QWER 쵸단이 개인 방송을 진행하던 도중 한 시청자가 ‘허버허버’라고 말하자 이에 쵸단은 하지 말라고 제지하였습니다. ‘허버허버’는 음식을 허겁지겁 먹는 모습을 표현하는 뜻으로 여초 사이트에서 페미들이 남성을 비하하는 의미로 사용되고 있는 용어입니다.
"허버허버"? 야~ 하지마 ! 아~ 그거 읽지 마? 알겠어 미안해 아 읽으면 안 되지 그치! 어 그지 저는 극혐 하기 때문에 아 그렇다."
이처럼 QWER 쵸단은 과거 페미에 관한 소신 발언을 하였고 현재 쵸단의 발언이 재조명 되면서 페미들에게 악성댓글등으로 공격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사고 있습니다.
※쵸단의 자세한 프로필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