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파트 2 언제
MBC 드라마 연인 파트 2는 10월 13일 밤 9시 50분 첫 방송합니다. 연인 파트 1은 방영 당시 최고 시청률 12.2%를 기록하며 전 채널 금토드라마 1위에 올랐습니다. 연인 파트 1은 탄탄한 서사의 줄거리와 섬세한 연출, 주옥같은 대사와 배우들의 열연 등 많은 장점이 어우러져 많은 시청자들을 연인 폐인으로 만들었습니다. 이에 따라, 10월 13일 돌아올 연인 파트 2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연인 파트 2는 가슴 아픈 이별 이후 이장현(남궁민)과 길채(안은진)가 조선과 청나라를 오가며 보여주는 색다른 공간과 인물들의 격변이 주요 시청 포인트가 될 예정입니다.
연인 파트 2 주인공 교체? 줄거리 및 등장인물
연인 파트 1에서 이장현과 길채가 결별하며 여주인공 교체설까지 돌았으나 다행히 교체 없이 두 주인공의 이야기가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연인 파트 2에서는 병자호란 이후 청나라로 끌려간 이들의 이야기가 장현과 길 채의 운명과 엮여 흥미롭게 전개될 예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파트 1 말미에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 파란 복면 이청아 배우를 포함해 구원무(지승현), 장철(문성근), 소용 조씨(소유진) 등 새로운 인물들이 대거 출연해 그들의 새로운 이야기는 물론 이들 사이 관계에 역동성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연인 파트 2 방영을 앞두고 두 주인공인 배우 남궁민과 안은진은 자신감있는 소감을 밝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이장현 역할의 배우 남궁민은 "연인 파트 2에서는 파트1보다 더 재미있고 더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어 정말로 빨리 말씀드리고 싶어서 입이 간질간질한데"라고 기대감을 내비쳤습니다. 또한, 길채역의 배우 안은진 역시 "방송이 된 후 여러분이 사랑해 주셔서 굉장히 힘이 나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 파트 2에서 더 깊어지고 더 재미난 이야기로 찾아뵙겠다"라고 시청자에 대한 감사 인사와 함께 파트 2에 대한 자신감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연인 파트 2 선공개 예고편
지난 9월 29일 ‘연인’ 파트 2 선공개 영상이 기습 공개되며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연인 파트 2 선공개 영상에는 한층 더 애틋하고 애절한 마음으로 마주한 이장현(남궁민)과 유길채(안은진)의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해당 선공개 영상은 비교적 짧은 영상임에도 이장현과 유길채의 애절한 감정선을 섬세하고 극적으로 담아냈습니다. 이와 함께 연인 파트2 여러 의문이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파트 1 마지막에 이별을 맞이한 이장현과 유길채가 어떻게 다시 만나게 되는 것인지, 유길채는 왜 초췌한 행색으로 있는 것인지 등 파트 2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