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이슈

BJ 임블리 극단적 선택

by 스타핫이슈 2023. 6. 12.

 

 

BJ 임블리 방송 중 극단적 선택

 

BJ 임블리가 방송 중 극단적인 선택을 해 뇌사 상태에 빠졌다는 소식이 전해져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습니다. 2023년 6월 11일 오후 7시경 BJ 임블리는 ‘정신병즈’라는 부천 연합 크루 모임에 참석해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BJ 임블리

 

방송도중 BJ 임블리는 갑자기 울음을 터트렸고 이런 모습이 마음에 안 든 BJ 감성여율과 갈등을 빚으며 다툼이 일어났습니다. BJ 감성 여율은 "여자친구가 있는 남자와 왜 성관계를 했냐"라고 비난했고 이에 임블리는 격분하여 감성여율의 머리채를 잡고 물컵을 얼굴에 던지는 폭력을 저질렀습니다.

 

또한 이 두사람을 말리는 BJ 중검을 성추행으로 신고까지 했습니다. 경찰 출동 후 임블리가 성추행 신고를 취하하면서 상황은 종료되었습니다.

 

'정신병즈' 라이브 방송

 

이후  BJ 임블리는 집으로 돌아와 당시 상황과 관련해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BJ 임블리는 방송에서 방송 출연에 대한 정산을 받지 못했다는 사실을 알리는가 하면 특정 BJ들을 언급하며 폭로를 이어갔습니다.

 

아버지와의 통화에서도 "힘들다"며 눈물을 쏟았습니다. 그러면서 갑자기 "죽겠다. 내가 죽나 안 죽나 봐라"며 오열하기도 했습니다.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BJ 임블리는 방송 출연에 대한 정산을 받지 못했다는 사실을 방송에서 알리고, 특정 BJ들을 언급하며 폭로했습니다.

 

BJ 임블리 라이브 방송

 

이후, BJ 임블리가 직접 쓴 자필 유서를 공개하면서 상황은 더욱 심각해졌습니다. 유서에는 딸들을 향한 미안함과 자신의 자리를 전남편이 채워줬으면 한다는 바람 등이 적혀 있었습니다.

 

 

 

라이브 방송에서 공개한 유서

 

BJ 임블리는 이후 라이브 방송을 켜놓은 상태에서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하였으며, 시청자들의 신고로 인해 출동한 구급대원에 의해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현재 뇌사 상태에 빠졌다는 소식이 전해져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습니다.

 

이번 사건은 BJ 임블리뿐만 아니라 인터넷 방송인들의 불안한 현실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그동안 인터넷 방송은 자유롭고 자기 홍보에 도움이 되는 등 긍정적인 면만을 보여주었지만, 이번 사건을 계기로 그 안에는 다양한 문제들이 존재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BJ 임블리

 

 

 

BJ 임블리 프로필

 

BJ 임블리는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의 모델 출신 BJ입니다. 본명은 임지혜이며 172cm의 큰 키와 늘씬한 몸매로 2006년 맥심 화보 모델에 데뷔했으며  2013년부터 서울 모터쇼 및 로드 FC의 라운드 걸로 활동했었습니다.

 

2014년 결혼 후 모델 활동을 은퇴하고 이후 인터넷 방송인으로 활동 중입니다. 현재는 이혼 후 딸 두 명을 양육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레이싱 모델 시절, BJ 임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