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나 프로필 (몸매 학력 등)
서리나는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1세입니다. 그녀는 피트니스 모델이자 배우입니다. 서리나는 해운대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에서 학부를 마쳤습니다. 이어서 수원대학교 공학대학원에서 드론 산업 공학을 전공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해 드론국가자격증을 취득했고 드론 관련 사업도 병행 중인 것으로 알려 있습니다.
서리나는 2016년 영화 ‘엄마 없는 하늘 아래’에 출연하면서 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코미디빅리그 ‘블라인드’와 ‘리얼 극장 선택’ 코너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후, 가수 박재범 뮤직 비디오 ‘몸매’, 가수 슬리피의 ‘아이디’등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서리나는 다양한 무대와 작품에서 매력적인 외모와 뛰어난 몸매로 관객들에게 큰 인상을 남겼습니다. 서리나는 피트니스 모델로 활동하며 오랜 운동으로 다져진 키 170cm, 49kg의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서리나는 피트니스 모델로 제3회 ISMC 머슬바디코리아 인터내셔널 어워즈 여자부 1위와 나바코리아 WFF 챔피언십 비키니 부문에서도 3위에 올라 입상하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피트니스 모델들은 근육을 선명하게 보여주기 위해 보통 태닝을 하고 대회 무대에 오르는데, 서리나는 혼자서 태닝을 하지 않고 출전해 되레 주목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서리나 그라비아 모델 데뷔
최근 2023년 10월, 서리나가 일본에서 19금 그라비아 모델로 데뷔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서리나는 성인 그라비아 모델로서 파격적인 수위를 자랑하는 누드 촬영물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전해졌습니다. 서리나는 일본에서 활동명인 리나(RINA)로 활동하며 그녀의 첫 그라비아 앨범인 '안녕 리나(アンニョン RINA)'이 출시합니다.
이 소식은 유명 그라비아 DVD 제작사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라비아 제작사가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서리나는 자신의 상반신을 완전히 노출한 과감한 촬영물을 DVD에 수록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