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하 박소진 결혼 프로필
걸스데이 아이돌 그룹 출신 배우 박소진과 뮤지컬 배우 이동하가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언론보도에 따르면 소진과 이동하는 오는 11월 양가 가족,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결혼과 관련해 두 사람은 결혼을 앞둔 소감을 SNS와 팬카페에 직접 전하기도 했습니다. 박소진은 “다가오는 11월. 지구에서 가장 사랑하는 이동하라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 제 마음의 빈 곳들을 사랑으로 채워준 사람이고 삶을 살아내기 바빴던 저에게 마음의 쉴 곳을 내어준 사람이다. 또 저 스스로를 세상에 귀한 사람임을 알게 해준 제가 존경하고 사랑하는 분”이라며 배우자 이동하를 향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동하 또한, “제가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게 돼 결혼을 하게 됐다”며 “오랜 기간 제 곁에서 힘이 돼줬고 배울 점이 많은 그 사람을 저 역시 앞으로 변함없이 지켜주고 사랑하는 사람이 돼주고 싶다는 마음으로 이날의 결정을 하게 됐다”고 결혼에 대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동하 프로필
이동하는 1983년생으로 올해나이 40세의 배우입니다. 휘문고등학교와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였습니다. 2008년 뮤지컬 그리스를 통해 뮤지컬 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데뷔 이후, 뮤지컬 활동을 넘어서 드라마와 영화에도 참여하여 무대를 넓혔습니다. 이동하는 드라마 ‘왔다! 장보리’, ‘괜찮아, 사랑이야’, ‘내 딸, 금사월’, ‘시그널’, ‘부부의 세계’, ‘닥터로이어’, 영화 ‘분노의 윤리학’, ‘인랑’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면서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동은 훌륭한 연기력과 매력적인 외모, 많은 매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박소진 프로필
박소진은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로 가수겸 배우입니다. 박소진은 2010년에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로 싱글 1집 ‘Girl's Day Party #1’를 발매하고 가수로 데뷔하였습니다.
박소진이 멤버로 있는 걸스데이는 데뷔 부터 2017년까지 약 7년간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쳤습니다. 걸스데이는 뛰어난 미모와 실력을 가진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다는 평가를 받으며 다년간 음악프로그램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박소진은 가수활동외에도 배우로서 드라마 '스토브리그', '더 킹: 영원의 군주', '이로운 사기' 등에 출연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였습니다. 박소진은 아이돌 출신 답지 않은 훌륭한 연기력을 선보여 배우로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최근 걸스데이 멤버들의 소속사와의 계약이 종료되어 각각 다른 소속사로 이적하게 되었으며 이로 인해 사실상 걸스데이는 해체되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따라 박소진은 가수로서의 활동보다는 배우로서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그녀의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팬들은 박소진의 배우 도전에 기대를 가지고 있으며 그녀의 성장과 성공을 응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