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 이슈

송하윤 성지 순례 글 강제 전학

by 스타핫이슈 2024. 4. 3.

송하윤 (성지 순례 성지글 강제 전학 인정)

 

배우 송하윤이 학교 폭력 사건 의혹으로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고등학교 시절 강제전학을 한 것 확인되었습니다. 송하윤이 받은 강제전학은 지속적인 폭력행위가 단절될 수 있도록 가해 학생이 다른 학교에 강제로 전학을 가도록 하는 제도로 제8호에 해당하며 제9호 퇴학을 제외하곤 가장 높은 수준의 징계입니다.

 

송하윤의 학교 폭력 의혹은 지난 2024년 4월 1일 방송된 ‘사건반장’ 보도를 통해 처음 알려졌습니다.

송하윤 

 

'사건 반장' 방송에서 제보자는 2004년 8월 고등학교 재학 시절 한 여배우로부터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당시 해당 여배우와 학교 선후배사이였는데, 어느 날 점심시간에 놀이터로 불러서 갔더니 이 여배우가 약 한 시간 반동안 제보자의 따귀를 계속 때렸다고 합니다. 

 

 

제보자는 어떠한 이유 때문에 여배우에게 맞았는지 지금까지도 모르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제보자는 남자임에도 여배우에게 맞고 있었던 이유에 대해 당시 여배우의 남자친구가 일진이었던 선배였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잘 나가는 남자 친구에게 잘못 보일 수 있기 때문에 가만히 맞고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JTBC '사건반장' 방송 캡쳐

 

이렇듯 송하윤의 학교 폭력 논란이 불거지자, 무려 몇년 전에 커뮤니티에 올라온 송하윤과 관련 된 성지순례, 성지글이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송하윤의 성지순례, 성지글에는 송하윤이 전학을 간 이유가 학폭 때문이라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송하윤 성지순례 성지글

 

송하윤은 최근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 흥행과 함께 배우 인생의 전성기를 맞고 있었으나, 연예인으로서 최악의 이슈인 ‘학교 폭력’과 연루된 가운데 사안이 어떻게 흘러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송하윤

 

 

송하윤 프로필

 

※ 송하윤 프로필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송하윤 프로필

송하윤 프로필 학폭 의혹 논란 송하윤은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본명은 김미선이며 나이는 1986년생으로 현재 나이 37세입니다. 키는 160cm, 혈액형은 A형, 학력은 부명중학교를 거쳐 압구정 고등

everydaybible.tistory.com

 

송하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