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영 자이언티 열애 프로필
그룹 트와이스의 채영과 가수 자이언티의 열애 소식이 화제입니다. 언론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10살 차이이며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6개월째 교제 중이라고 합니다.
열애설 보도 후, 채영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와 자이언티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5일 "두 사람이 호감을 갖고 만나고 있다"며 "서로 응원하는 사이"라고 밝히며 공식적으로 연인 사이임을 인정하였습니다.
트와이스 채영 프로필
채영은 대한민국의 가수입니다.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9인조 걸그룹 TWICE의 멤버로 메인래퍼와 서브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본명은 손채영이며 1999년생으로 현재나이 24세입니다.
채영은 어린시절부터 가수가 꿈이었습니다. 초등학교 6학년이던 2011년부터 댄스학원을 다니며 춤을 배웠습니다. 2012년 JYP 오디션의 참가하여 합격하여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2015년 10월 20일, 채영은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로 데뷔하였습니다. 채영의 트와이스는 데뷔 때부터 큰 인기를 끌었으며 현재까지도 왕성하게 활동하며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트와이스의 대표곡으로는 ‘우아하게’, ‘CHEER UP’, ‘TT’등이 있습니다.
자이언티 프로필
자이언티는 대한민국의 가수이며 싱어송라이터로 겸 프로듀서입니다. 본명은 김해솔이며 1989년생으로 현재 나이 34세입니다.
자이언티는 학창 시절에 그림에 소질이 있었으며 화가나 일러스트레이터가 되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집안 형편이 넉넉하지 못했기에 비용이 많이 드는 미술보다는 음악 쪽으로 진로를 선택하였다고 합니다.
자이언티는 고등학교 시절 처음으로 힙합 음악에 빠지면서 그 때부터 랩 가사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교회에서 여러 악기를 다루면서 음악에 관심이 부쩍 늘어나며 고교 3학년 때부터 본격적으로 음악을 하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이언티는 2011년 4월 29일 싱글 'Click Me’를 발매하며 데뷔하였습니다. 데뷔 당시 독특한 음색과 센스있는 음악으로 주목받았습니다. 대표곡으로는 '양화대교', '꺼내먹어요' 등이 있습니다.
자이언티는 개성있고 독특한 음색을 가진 보컬입니다. 자이언티의 음색은 힙합뿐만 아니라 잔잔한 R&B나 빠른 비트의 노래에도 잘 어울리며 국내 가요계에서 매력적인 음색을 가진 가수 중 한 명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